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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자본 창업자들을 위한 타미하우스
보도자료
2012. 11. 22. 12:12
소자본 창업자, ‘창업 준비 어떻게 하냐에 따라 성공 승패 갈려’ <-클릭
토종 커피브랜드 ‘타미하우스’는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강조해 작은 평수의 매장에서도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상권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을 선보이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테이크아웃은 물론 배달까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비결.
33㎡(10평) 기준으로 4550만원(점포임대료 별도, VAT별도) 정도로 창업 비용이 저렴하고, 적은 매장에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다. 지나치게 외관과 고급자재만을 선호하는 기존 관행에서 벗어나 현실적인 비용으로 커피전문점을 창업할 수 있도록 초기 창업자금을 최소화 시켰다.
타미하우스 매장들이 초기 낮은 창업비용과는 달리 높은 매출을 기록한다는 점은 가장 큰 장점이다. 이는 상권선택의 폭이 넓고 평수에 집착하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쟁력을 갖췄기에 가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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