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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들리는 가계경제, 타미하우스가 잡는다
보도자료
2012. 11. 21. 12:35
가계경제 ‘비상불’, 저가정책 고수하는 외식업계 주목 ← 클릭
최근 밀가루, 과자, 라면 등 소비자 물가가 줄줄이 인상되면서 가계경제에 비상불이 켜졌다. 덩달아 외식 브랜드들의 움직임도 바빠졌다. 소비자들의 소비트렌드가 ‘실속형, 저가형’ 위주로 변하면서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
토종 커피브랜드 ‘타미하우스’(www.tammyhouse.co.kr)는 커피를 비롯해 수제 샌드위치와 햄버거 등 16종류에 이르는 메뉴를 거품 없는 가격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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